건륭건설(주)

본문 바로가기

건륭건설(주)

회사소개

Home > 회사소개 >사훈 및 경영이념
사훈 및 경영이념

각각의 개인이 모여 하나의 집단을 이루고 또 그 속에서
한 가지 목표를 위해 힘을 합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의 독창적 능력 발휘와 조직의 융화를 위한 서로간의 모범화입니다.
건륭이 이루고자하는 큰 뜻을 위해 건륭의 식구들은 항상 다짐하고 실천하겠습니다.

Human First 인간존중 Aboveboard 공명정대
인간을 중심에 둔 사고와 행동으로 사업을 펼쳐나가는 것이 태성의 기본정신입니다. 내부로는, 각 개인을 존중하고 이해하며 육성하여 최고의 역량으로 발전을 추구하고 외부로는, 보다 나은 인간의 삶을 위한 건설을 위하여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겠습니다. 어떠한 부조리나 비도덕적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우리가 가진 힘과 능력, 열정과 패기로 누구보다 나은 경영의 모범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국가와 지역사회의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업계의 경쟁 질서를 존중하는 공정한 경영을 하겠습니다.
Leadersship 선도주의 Nature Friendly 환경친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앞당기는 변화를 초래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한발 앞서가는 준비된 모습과 창의적인 생각으로 업계의 선도적 위상을 나타내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무분별한 개발과 근시안적 이윤추구로 자연을 훼손하고 환경을 파괴하는 공해적 건설을 지양하고, 청결하고 자연 친화적인 건설이 만들어낸 환경으로 더 나은 미래의 주거, 사무, 생활공간을 준비해 나가겠습니다.